본문 바로가기
여행*-*/O S A K A

일본의 편의점을 습격하다! - 일본편의점 구경하기

by Alice_k 2016. 7. 18.



난 어딜가든 편의점을 둘러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미 일본을 여행하기도 전에

일본=편의점천국

이 공식이 내 머릿속에 있었나보다.


일본 도착 첫날부터 편의점 삼매경에 빠졌다. 


아래는 세븐일레븐 내 요거트 코너부터 

아이스크림, 도시락, 음료코너 모습.

사실 남의 나라지만 편의점 사진을 찍고 있자니 여간 창피한 게 아니었다 ;; 

그래도 어쩌겠나, 보자마자 눈이 휘둥그레졌는걸,!


도시락은 이미 많이 나간시점이었음 ㅎ


아래는 내가 편의점에서 사먹은 간식거리들.

사진에 담지 못한 것들도 여럿 있는데

정말,! 모두 다! 맛있었다!!


에비앙 디자인이 한국이랑 달라서 그냥 한번 사봤다 ㅎㅎ

공항에서,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먹었던 컵라면

이건 처음부터 눈여겨 봤던, 꼭 마셔보고 싶은 음료중 하나였음 ㅋㅋ



이 외에도 정말 눈을 뗄 수 없는 먹거리들이 너무 많았으나 모두 데려올 수 없어서 아쉬웠다. 이젠 한국에도 일본 못지 않게 편의점이 발전하고 있어서 이런 모습이 그다지 새롭게 느껴지진 않을수도 있지만, 어쨌거나 강조하고 싶은 것은, 일본 편의점내 종류의 다양성과 음식의 맛이라고나 할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