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영국 드라마/영드 추천 - 더 더럴스 The Durrells

by Alice_k 2020. 7. 21.

요즘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등에서 미드, 영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의 드라마를 볼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재미있으면서 내 취향에 딱 맞는 그런 드라마. 은근 찾기 어렵죠 ㅠ 

그래서 오늘 오랜만에 제 취향인 영드 추천 합니다.! ㅋ

저는 가족적이고, 실화 바탕의 드라마나 영화를 좋아하는데요.

오늘 소개 드릴 드라마도 실화 바탕이면서 가족 중심의 내용이라 연령 상관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The Durrells 더 더럴스 


영국 드라마 더 더럴스는 1920년대 그리스 배경인데요, 실제 더럴스 부인이 전쟁으로 인해 미망인이 된 후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가족들을 데리고 그리스 코푸 Corfu 지역으로 이민?하여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 입니다.

당시 그리스에서도 시골에 속했던 코푸에서 언어도 통하지 않는 영국인 가족이 살아가는 모습을 보면 현재 우리가 해외 이민 가는 것보다도 더 쉽지 않았을 것 같은데요. 게다가 100여년 전이 배경이니 만큼 인터넷도, 휴대폰도 없던 시대의 삶을 조금이나마 엿볼 수 있습니다. 

영드 많이 보시는 분들은 아실만한 드라마 스푹스, 보디가드로 유명한 킬리 호이스가 더럴스 부인 역으로,  

더럴스 출연 이후 더욱 성공가도를 달리는 매력적인 배우 조시 오코너가 첫째아들 래리 더럴스로 나옵니다.

 

 

 

 

 

더럴스 가족에는 이 외에도 다른 두 아들과 딸이 있는데요, 캐릭터가 실제 이야기의 이미지와 굉장히 잘 맞는다는 느낌입니다. (개인적인 생각 ㅋ) 영드 더 더럴스는 실화 바탕이지만 허구적인 부분들도 있는데요. 가령 첫째(래리)가 주인 집과 만남을 가지는 등의 장면입니다. 

 

 

 

드라마 속 더럴스 가족의 집

 

드라마 속 배경도 최대한 현실적으로 구현하였는데요, 실제로 당시 얼마나 녹록지 않은 환경에서 생활했을 지 짐작 가능합니다. 그런 어려운와중에도 영국식 가정 교육이라든가, 자신의 의견을 표출하고 개성을 살리는 가족적인 분위기 등은 이 드라마 만이 표현해 낼 수 있는 부분이라고 느껴집니다.

 

 

그리스 코푸

 

이 드라마를 본 후 그리스와 코푸의 매력에 푸욱 빠졌는데요, 더 더럴스를 보시는 다른 분들도 같은 마음일 것 같네요 ㅎㅎ

이런 자연적인 분위기의 근현대 배경을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보시길 추천하는 영국드라마, 더 더럴스 입니다.

 

 

 

참고로, 국내 스트리밍 가능한 곳은 웨이브 뿐인듯 합니다.  총 4시즌이지만 웨이브에는 2시즌 밖에 없네요 ㅠ

아쉽지만 그래도 보시길 추천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