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이나는중국생활

vpn 추천 :: 중국에서 사용하기 좋은 vpn :: Green vpn

by Alice_k 2017. 1. 5.




한국에서 맘껏 유투브,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다가 중국에 오면

뿔딱지가 난다 !! ㅎㅎ

예전엔 SNS에 크게 반응하지 않는 편이라 

1년 쯤 사용하지 않아도 괜찮겠지, 했는데

안되겠더라..ㅠ


한동안 사용하던 것이 IPWORK 였는데

매달 5,000원씩이나(여긴 장기할인도 없음) 내고 쓰는 vpn이

너무 느려서 도저히 참을수가 없었다.

유투브 영상 하나 보는데 마치 10년 전 유럽에서처럼 몇십분을 기다려야 하다니...


도저히 참지 못하여 다른 vpn을 찾아보았으나

다들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설치하고......에구 복잡해라.....

사실 아이피워크의 가장 장점은 프로그램을 굳이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었다.

(맥북과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는 본인..)


하지만 비교적 속도도 빠르고 안정적이라는 요 Green VPN을 추천받은 후

생각이 달라짐 ㅋㅋ




맥북에서는 다른 VPN과 비슷하게 네트워크 설정에서 VPN을 추가하면 매우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윈도우의 경우엔 별도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네트워크 설정탭에서 저장해두면 된다.



나는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므로 폰에 프로그램을 별도 설치해야했는데

VPN이 없으니 구글플레이도 무용지물.ㅠ

다행히 사이트에서 안드로이드 용 프로그램을 다운받을 수 있었다.

GREEN VPN 사이트가기



폰에 설치한 후 로그인하면 이런화면이 나온다.




다양한 나라의 IP 중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선택할 수 있다.

며칠동안 사용해본 결과 미국 IP가 가장 안정적이고 속도도 빠르다.

아시아권은 비교적 느린듯.

각종 SNS 를 사용하는 용도로는 가격도 괜찮고 속도도 안정적인 것 같다.



비용은 한달, 3달, 1년, 2년으로 나누어 결제 가능하며,

 2년치를 한번에 결제하면 할인이 많이 된다.

나는 중국에서 구입해 쯔푸바오(알리페이)로 매우 손쉽게 결제!






참고로, 중국에서 GreenVPN 사이트를 찾아보는 경우 사기 사이트로 접속되기도 하므로 잘 확인해야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