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S H A N G H A I

[상하이] 대한민국임시정부 & 신천지

by Alice_k 2016. 7. 13.

2016. 06. 09

전날 기차표 예매에 차질이 생겨 밤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계획했던 일정이 완전 흐트러졌다.

그래서 이 날은 아침 댓바람부터 외출시도.


먼저,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는 곳부터 다녀보기로 한다.


<상하이 대한민국 임시정부>

사진을 이따구로 찍어서 죄송합니다.ㅠ


입장료는 개인당 20위안.

표를 사고 왼쪽 골목 안 건물에서 4번지를 찾으면 된다. 

이른 아침이었지만

한국인 관광객들이 꽤 있었다.

조금 있으니 수학여행 온 학생들 무리도 보였다.


(내부사진 없음 ㅋㅋ)


사실 나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라서 그런지

처음 왔을 때만큼 가슴뭉클한 그런걸 느끼진 못했지만,

어쨌든 이런 역사적인 장소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 번쯤 들러봐야할 곳인듯.


이렇게 말하는 나는 정작 배고픔을 견디지 못하고

나오자마자 먹을 곳을 찾았다.

sprout works : 豆苗工圬

자연재료 같은 샐러드 바,

파니니에 과일주스를 곁들여 먹었는데

푸짐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신천지 거리 배회하기,

예전엔 몰랐는데,

신천지 스타벅스가 이런 모냥이구나 ㅎ


신천지 이곳저곳

이색적인 건물들을 감상하다가,

남들따라 사진찍어보겠다며

포즈잡는 뇽이.

이제 신천지를 벗어나자 했더니

안간다고 떼쓰는 뇽이.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