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리뷰

마녀공장::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by Alice_k 2019. 3. 6.

<마녀공장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이제 다시 햇볕이 따가워지기 시작해서

화이트닝 에센스를 여기저기 찾아보고 있었는데

내 맘에 쏙 드는게 없더라.

 

성분도 좋으면서

효과도 좋고

가성비 좋은것

 

작년에 아이소이 화이트닝 에센스를 써봤는데

명성이 자자한데 비해 

나에겐 효과도 전혀 없고

용량도 너무 적어서

금새 없어져 너무 아쉬운 제품이었다.

 

그래서 아무리 좋다해도 그건 다시 구입하기 좀 꺼려지더라.

그런 와중에 마녀공장을 알게 되었고

최근 올리브영에 입점하면서

대대적으로 할인행사를 하길래

이 기회에 한번 구입해보았다.

마녀공장 갈락토미 라인 역시

평이 매우 좋던데

나는 마녀공장 샴푸를 사용해보니 완전 호감이었는데다

샘플로 같이 보내주던 갈락토미 나이아신 크림인가? 

그게 너무 좋더라.

바르고 자면 피부도 보들보들해지고

뭔가 화이트닝 효과도 있는듯한 그런 느낌이어서

올리브영에서 이 에센스 세일하고 있는걸 보고

두말없이 결제했다.

 

사실 마녀공장에서는

갈색병의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이 좀 더 유명한것 같긴했는데

난 하얘지고 싶으니까

하얀 병으로 ㅋㅋㅋ 구입했다....ㅋㅋㅋ

 

 

지금 거의 1주 넘게 사용했는데

첫날 사용했을땐

뭔가 오일리하고

피부에 흡수가 잘 안되는 느낌이라

이거 환불하고 싶단 욕구가 확! 치솟았으나...

그래, 그냥 한번 믿고 써보자. 하면서 

이틀 삼일 지나니 확실히 효과가 조금씩 보이더라.

 

 

우선 이걸 바르고 잔 다음날

뭔가 피부가 안정된 느낌이 있고

홍조기도 많이 사라져 있다.

 

스포이드 형태로 되어 있는데

토너같이 묽어서 

바르면 줄줄 흘러내린다.

그러니 얼굴에 직접 대고 바를거면

빠르게 문질러줘야 바닥에 안떨어짐 ㅋㅋ

 

아까도 말했지만

바르면 약간 오일막처럼 뭔가 씌어지는 느낌이 있어 부드러우면서도 

위에 크림 덧바르면 뭔가 흡수안되는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ㅋㅋ

그냥 바르면됨!

 

다른분들 후기 보니까

피지분비조절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좀 그런거 같기도 하다.

암튼 효과를 확실히 보려면 한병 다 써봐야될 것 같긴 하지만

지금까지 사용한 걸로도 충분히 추천할만 한것 같아

후기로 데려왔당~~

 

결론적으로,

피부결

피부안정

톤업에 효과적이라고 느낌.

 

악건성이신 분들은 이거 위에 수분크림 듬뿍 얹어주시면

담날 보들보들할것 같아용 ㅋㅋ

별다섯개 주고픈 에센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