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리뷰

화장품리뷰::앤서나인틴 리얼티트리앰플(내돈내산 후기)

by Alice_k 2019. 2. 20.


사실 화장품 리뷰는 딱히 써본적도 없고

아주 예~~~전에 미구하라 앰플 후기만 하나 남겨본 적 있는데

그간 쓰지 않았던 이유가

화장품을 많이 사용하지도 않기도 하고 리뷰를 남기기도 애매하게 쓰는 게 많았기 때문인데,

이번에 화장품 후기를 써보기로 결심한 이유는

생각보다 내가 원하는 후기들을 찾기도 어렵고 워낙 광고 위주다 보니 뭘 믿어야 할지도 몰랐기 때문이다.

화장품 후기를 시작하기에 앞서

참고로 내 피부는 완전 과민감성 + 악건성 + T존 Dog기름 + 홍조 + 잡티 + 여드름 까지

완전히 종합 피부과 선물세트인........ 참으로 찾기도 힘든 상태의 피부다.

남편은 이런 나를 보고 얼굴 피부가 개x밭이라.................헐........ㅋㅋㅋ 내가 스스로 말하고도 참 어이없는 ......ㅋㅋㅋ

암튼 말하자면 안좋은거 다 가지고 있는 피부다.!


그래서일까. 나이가 들수록 피부에 관심이 많아지고 피부를 관리하고픈 욕구가 커져서

올해부턴 피부과도 좀 다니고 관리를 해야겠단 의욕이 생겼다.



암튼, 서두가 길었는데..

처음으로 리뷰해볼 화장품은 <Answer 19+의 티트리 앰플>!


사진찍는 기술이 없다보니 양해를 좀 ...

여기서부터는 존댓말로 할게용 ㅋㅋㅋ


앤서나인틴 티트리 앰플은 롭스에서 구매했어요!

원래는 홍조와 민감한 피부를 잠재우려는 목적을 가지고 샬랑드파리 라는 브랜드 앰플을 살 생각으로 갔다가

직원분 추천으로 이 앰플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샬랑드파리 앰플도 홍조와 민감성 피부에 매우 좋다고 

요즘 SNS에서 홍보도 많이 하고

실제로 마스크팩을 사용했을때 너무 효과가 좋았어서 그 앰플을 사보려고 했는데

가격이 4만원대라 약간 부담스럽기도 하고

손등에 테스트를 했을때 금새 건조해져버리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던 중에

직원분이 샬랑드파리 앰플과 앤서나인틴 두 가지를 모두 사용해보셨는데

앤서나인틴이 너무 좋아서 갈아타버렸다고 하시면서 보여주시더라구요.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 다른 두가지 샘플도 같이 들어있어서

테스트를 해봤는데 샬랑드파리보다 촉촉함이 더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안그래도 겨울이라 건조한데다 제 피부는 악건성이라 

방금화장했을땐 아무리 촉촉해보여도

밖에 나가서 십분만 지나도 금새 얼굴이 논바닥이 되는 피부라...

촉촉함을 더 선호할 수밖에 없었어요.


그렇게 고르게 된 앰플이 바로 

앤서나인틴 티트리 앰플입니다.!



그 날 저녁

집에 돌아오자마자 씻고 얼굴에 싹 바르는데

티트리 향이 강하게 나는게 첨에는 약간 당황스러울 정도였어요.

그런데 사용하다보니 향이 점점 사라지는건지

아님 제가 익숙해지는건지 ㅋㅋㅋ

며칠이 지난 지금은 향은 거의 느껴지지 않네요 ㅋ



지난 주에 구입하고 사용한 지 거의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일주일간 사용한 결과

정말 너무 촉촉하고 붉은기와 여드름에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주로 밤에 사용하는데

세안 -> 닥토나 토너팩 -> 앰플 -> 수분크림

이런 과정으로 

앤서나인틴 티트리 앰플을 아주 듬뿍 발라줘요~~

(앰플은 아껴쓰면 별로 효과가 없더라구요)


너무 과하지 않을 정도로만 듬뿍 바르고

흡수시켜준 후 수분크림을 와장창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 부들부들 꿀광 피부가 되더라구요!!!

물론 홍조기와 여드름도 많이 완화되구요.


간간히 다른 앰플이나 마스크팩도 사용해봤는데

이 앰플을 사용할 때가 가장 피부가 좋은 것 같아요.


아래는 공홈에서 퍼온 화장품 소개내용이에욤 

😉😌😇




티트리 향에 민감하지 않으시다면.

붉은기에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계시다면.

꼭 한번 사용해보시라고 추천해보고 싶은 앰플입니다!





*본 화장품 리뷰는 광고료 없이

스스로 구입해서 사용해보고 쓰는 리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