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리뷰

미구하라 미백앰플/화이트닝앰플 솔직후기

by Alice_k 2016. 12. 28.

MIGUHARA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


중국 항저우의 뜨거운 여름을 보내고 나니

내 얼굴에 남은건 까무잡잡 덕지덕지 잡티남은 피부........ 어쩔...... -_ㅠ


그래서 고민하다 결국 화이트닝 화장품을 사보기로 했다.


네이버 검색 중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두 개를 선별했는데

중국에서 구입하려고 보니 한국제품은 중국에서 왜케 비싼지 ㅠ

그나마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미구하라를 선택!



첨에 이름보고 일본껀줄 알았는데 한국 제품!!

지난번 타오바오 구입 후기 남겼었는데 

그게 몇달전인지.. ㅎㅎ



뜯어보니 요로케! 들어있다.

병 너무 예쁘당

용량 35ml로 넉넉하게 사용 가능하겠다.



성분 요렇게.


제품설명 요로케





한병 사용 후 솔직 후기


내가 너무 아껴쓴 건가? 아닌데, 

난 분명 얼굴에 세럼이 줄줄 흐르도록 쓴 것 같은데...

한병을 거의 세달넘게 쓴 것 같다. 

8월에 사서 11월까지 썼으니.....;;;;


원랜 사용 전&후 비교 사진도 올리려고 했는데

전이나 후나 비교할게 없........... ㅋㅋㅋㅋ


굳이 달라졌다 하자면 피부톤!

확실히 한여름 탔을 때보다 많이 환해졌다.

그러나 잡티엔 별 효과가 없었다.. 

몇 병을 써봐야 효과를 볼려나.


향기가 너무 좋고 발랐을 때 그 촉촉한 느낌과

효과가 막 생길 것 같은 기분?이 참 좋다.

이제까지 써본 화이트닝 화장품 중에서는 꽤 괜찮은 것 같은데 

일단 재구입은 당분간 보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