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타오바오 구매후기:: 화장품 구입하기

by Alice_k 2016. 8. 4.



저는 현재 중국에서 지내고 있기 때문에 타오바오를 자주 애용한답니다~

타오바오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물론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이죠!

그동안 의류부터 생필품까지 수두룩하게 샀는데

진짜 공장에서 바로사는 것 만큼이나 엄청 저렴하게 구입했더랬죠.

하지만 중국에서는 일부(한국포함) 수입품의 경우 대체로 가격이 두세배 더 비싸진답니다 ㅠ

(특히 화장품이 젤 비싼듯...)

그래서 보통 친지를 통해 한국 물건을 구입해 택배로 받아보는데

매번 그렇게 하기도 번거로워

이번엔 직접 중국에서! 한국 화장품을! 구입해보았습니다 ㅎㅎㅎ



요새 햇살이 너무 뜨거워 하루만 밖엘 나다녀도 금새 피부가 까매지는 관계로

화이트닝 화장품에 급속도로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네X놈을 열심히 검색해 본 결과 미구ㅎ라 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타오바오 검색창에도 한번 입력해 보았습니다. (중국명이 뭔지 몰라 영어로 했습니다.)


결과가 의외로 많이 나옵니다.



가격이 한국과 비교하면 터무니 없이 비싼것도 있구요...

값이 정말 '부르는대로' 입니다.


그래서 그냥 포기할까 하다가,

한 상점을 발견했습니다!!!

미구ㅎ라의 앰플이 당일 프로모션 할인으로 

한국 온라인 판매가보다도 저렴하더라구요!


이거 진짜 정품인가 믿어도되나 싶어서 판매자에게 문의해보았는데

즉각 정품 맞다고 답이 옵니다.

그리하여 저는 신나게 구매하기 버튼을 눌렀습니다 ㅎㅎㅎ




마스크팩 8개와 앰플 하나,

택배비와 보험료 포함하여 

총 274.60위안 결재했습니다 ㅎㅎ




타오바오는 택배가 어느 지점에 있는지 알려주는 시스템이 있는데요,

참 편리하죵 ~!


원래 7일 안에 배송이라고 되어있었는데

4일만인 오늘 받았습니다!


상자를 뜯어보니

이렇게 똬악! 진짜 한국에서 보던것과 똑같은 제품이 들어있네요



구매한 김에 화장품 사용후기도 올려볼까 합니다만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