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나도 드디어 샤오미폰에 입성했다

by Alice_k 2016. 1. 3.


절대 홍미 노트가 아님.

그냥 홍미2


일년 전

갤럭시 S3에서 폰을 바꾸려고 고심할 때

남친이 샤오미 사라고 그렇게 노래를 불러댔는데 ㅎ

아이폰에 눈이 멀어 

아파서 곧 쓰러질지도 모르는 몸뚱아리를 이끌고서까지

폰을 사러 갔던 기억이 있다.


그로부터 일년.


곧 중국에 갈 준비를 하면서

가장 먼저 떠오른 건...

샤오미 폰! 


원래는 직구로 구입하려 했으나

샤오미에 미자도 모르던 나는 

루팅이 뭔지 몰라 한참 헤매다가

중고로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홍미노트3이 새로 나왔다길래 마막 한참을 찾아보던 중,

어차피 중고인데 그냥 조금이라도 저렴한 걸 사자.. 하고선

보게 된 것이 딱 이거.


노트보다 출시일이 좀 된 것이라 그렇긴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그냥 바로 직거래 했다 ㅎㅎ






장난감 같다.

솔직히 아이폰과 비교할 수 없다.

노트라면 좀 다를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나는 아이폰6보다 왜 이 아이에게 정이 가는 걸까.

뒷판이 핑크라서ㅋㅋㅋㅋ




터치감 아이폰 저리가라임 ㅋ

카메라가 좀 후지긴 하지만

가격 생각하면 가성비는 정말 최고인듯. 



제품정보는 여기▼

http://www.mi.com/en/redmi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