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H O N G K O N G

홍콩:: 빅토리아피크 부바검프 & 홍콩야경

by Alice_k 2016. 8. 3.


2박3일 홍콩여행,

첫째날 세번째



BUBBA GUMP

포레스트 검프에서 모티브가 된 새우요리 전문 레스토랑&바

피크트램타고 빅토리아 피크 전망대까지 올라가니

이 레스토랑이 있었다.

왠만해선 예약 없이 창가 자리 차지하기는 힘들다고 하던데,

운 좋게 창가 자리에 앉았다. 정말 홍콩이 한 눈에 다 들어온다.

원래 목적은 여기 앉아서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감상하는 거였는데

소리는 커녕 잘 보이지도 않았다.

그래도 야경 보는 걸로 만족 !

Run Forrest, RUN!!

탁구채 메뉴판.

전부 영화 속 내용에서 가져온 것들.

여기서 뭘 시켜 먹었는지 기억이 안난다 ::: ㅎㅎㅎㅎ

왜 사진이 없을까..

창문을 통해 야경을 봤더니 사진이 모두 흔들흔들.ㅎㅎ

피크트램 타고 내려올 때도 사람이 엄청 많아서

올라갈 때보다 더 오래 기다려야 했다 ㅠ_ㅠ

그래도 홍콩에 온다면 한 번 쯤은 올라가보는 게 좋을 듯.

모두 같이 내려온 사람들ㅋㅋㅋ

내려와 센트럴 쪽으로 걸어갔다.

이 시간에도 일하는 걸까.

불이 환하게 켜진 사무실이 많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