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3

라운드랩 365 안심 선크림 :: 내돈내산 선크림 후기 라운드랩 365 안심 선크림 얼마 전부터 피부과를 다니기 시작하면서선크림의 중요성을 새삼 느꼈다.이번 겨울동안은 거의 선크림을 바르고 다니지 않아서인지잡티가 꽤 많이 생긴느낌...(예전엔 겨울이면 여름에 생긴 잡티가 그냥 줄어들었는데...이젠 그냥은 안준다 ㅠㅠㅠㅠㅠㅠ) 피부과에서도 시술 후에 무조건 선크림을 발라주기도 하고스스로도 이젠 관리를 좀 더 똑똑하게 해야겠단 생각에선크림을 찾아봤다. 화장품 살때는 주로디렉터파이님 영상이나화해앱을 참고하는 편인데 선크림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뉴스킨 것만 쓰다가너무 백탁이 심해서작년에 닥터지 제품을 써봤는데은근 너무 건조해지는 느낌을 받아이번에는 다른 제품을 사보기로 하고 또 화해를 찾았다. 라운드랩 선크림이 가격대비 순위도 높고워낙 성분도 좋기로 유명해서 바로.. 2019. 2. 23.
뮤트뮤즈 아뮤즈백 :: MUTEMUSE AMUSE 가방을 사면서 이리도 신난 적이 없었더랬어서늦기 전에 사진 좀 남겨보려고 찍었당 ㅋㅋ역시나 내돈내산 가방 뮤트뮤즈 - 아뮤즈백 뮤트뮤즈가 한 일년전쯤부터 소셜에서 엄청 유명해져서그 때부터 눈독들이고 있다가어느 날 길에서 녹색 아뮤즈백을 메고 가는한 처자를 보고 완전 홀딱 반해버렸었다.그런데도 가방을 사지 않았던건내가 워낙 가방을 들고다니지 않는 편이라가방이 필요 없었어서......? ㅋㅋ라고 하긴 좀 구차하고 가방에 돈들이기 싫어서..가 맞는 말일지도...뮤트뮤즈 받아보고 포장에 한번 반하고가방에 한번 더 반하고스트랩에 한번 또 반하고 !!! 나는 블랙색상 + 배드걸 스트랩을 구입했다.그냥 실물이 백.만.배. 예쁨.! 사실 이걸 사려고 고민하는 중에 길에서 똑같은 가방 멘 사람들을 엄청 많이 봤는데 ㅋㅋ.. 2019. 2. 20.
화장품리뷰::앤서나인틴 리얼티트리앰플(내돈내산 후기) 사실 화장품 리뷰는 딱히 써본적도 없고아주 예~~~전에 미구하라 앰플 후기만 하나 남겨본 적 있는데그간 쓰지 않았던 이유가화장품을 많이 사용하지도 않기도 하고 리뷰를 남기기도 애매하게 쓰는 게 많았기 때문인데,이번에 화장품 후기를 써보기로 결심한 이유는생각보다 내가 원하는 후기들을 찾기도 어렵고 워낙 광고 위주다 보니 뭘 믿어야 할지도 몰랐기 때문이다.화장품 후기를 시작하기에 앞서참고로 내 피부는 완전 과민감성 + 악건성 + T존 Dog기름 + 홍조 + 잡티 + 여드름 까지완전히 종합 피부과 선물세트인........ 참으로 찾기도 힘든 상태의 피부다.남편은 이런 나를 보고 얼굴 피부가 개x밭이라.................헐........ㅋㅋㅋ 내가 스스로 말하고도 참 어이없는 ......ㅋㅋㅋ암튼 말.. 2019. 2. 20.